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출시

2018-12-06 14:00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위비온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위비온플러스(워라밸카드) 상품 이미지/사진=우리카드



이는 기존 ‘위비온카드’에 워라밸 업종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탑재한 상품이다.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5%, 해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도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결제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해외이용 수수료와 건당 3달러의 ATM 현금 인출 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워라밸 문화의 확산에 따라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고객들의 생활패턴에 맞춰 헬스(필라테스), 볼링장, 당구장 등의 스포츠 업종, 피부미용실, 사우나 등의 바디케어 업종, 서점 업종 등에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됐던 인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추가했다. 

이 외에 대중교통, 택시요금과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 10% 할인 다양한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1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이달 10일부터내년 2월말까지 대중교통과 택시 이용금액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주 52시간근무제 도입으로 ‘저녁이있는 삶’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상품에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패턴을 반영한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3000원, 해외겸용 1만5000원이다. 카드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