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이 ‘미에로걸’ 이유비와 함께 미에로화이바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 8일 진행된 미에로화이바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이유비가 발랄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 현대약품 제공 |
8일 현대약품에 따르면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의 2014년도 광고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이유비는 이번에 진행된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늘씬한 몸매와 상큼 발랄한 매력을 공개했다.
‘여자들의 공감백배 다이어트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촬영에서 이유비는 몸매가 강조된 민소매 티셔츠와 핫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으로 코믹 연기도 능숙하게 펼쳐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유비의 다이어트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영상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와 미에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rogirl),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공개된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팀장은 “몸매 관리의 계절 여름을 맞아 미에로걸 이유비와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모습을 코믹하게 담은 캠페인송 뮤직비디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이유비의 얼굴을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이유비 2종 에디션’를 선보인 바 있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