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 출시

2018-12-18 09:25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우리카드



상품명의 ‘SSO3(쏘삼)’은 소주와 삼겹살의 줄임말로 소주병을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워라밸 문화 확산에 따라 퇴근 후 재충전을 위한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6시부터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노래방,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직장인의 평일 쇼핑이 사무실 근처의 편의시설 이용이 많은 점을 감안해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등 편의점과 뷰티스토어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가족 쇼핑을 위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 이용횟수나 한도에 제한 없이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출퇴근길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버스, 지하철 및 택시 5% 캐시백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캐시백 서비스도 담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받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달 10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대중교통과 택시이용금액이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000원 캐시백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직장인의하루를 가장 잘 이해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소주와 삼겹살처럼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과 관련한 이용조건이나 할인한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동일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