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롯데카드는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출시를 기념해 객실·부대시설 최대 45% 할인과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은 국내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이다. 2월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구매 시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2월말까지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과 워터파크 입장권을, 3월말까지 제주 아트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프티샷’은 롯데카드가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상품권으로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명제선 롯데카드 DT사업부문장은 “모바일 환경에서 지인들과 소통하며,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시장이 음료·외식·쇼핑은 물론 문화·여행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간편한 결제가 장점인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도 부가해 고객들이 편의성과 혜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