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투비 이민혁, 2월 7일 입대…서은광-이창섭 이어 멤버 중 3번째 병역 의무

2019-01-11 18:16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이민혁이 오는 2월 7일 입대한다.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이민혁이 오는 2월 7일 의경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민혁이 조용히 입대하기를 원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이로써 이민혁은 비투비 멤버 가운데 세 번째로 병역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지난해 8월 맏형 서은광이 현역으로 입대해 스타트를 끊었고, 이창섭이 오는 14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사진='더팩트' 제공



이민혁은 오는 15일 첫 솔로 앨범 'HUTAZONE'을 발표한다. 이어 2월 2일~3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2019 이민혁 단독 콘서트 HUTAZONE : 투나잇'을 개최할 예정인데 입대 전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비밀(Insane)'로 데뷔한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는 '그리워하다', '뛰뛰빵빵',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등 히트곡을 연이어 내놓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