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개그콘서트 만수르, 새코너 관심집중...“재미있다”

2014-07-13 22:15 | 임창규 기자 | mediapen@mediapen.com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만수르'가 시청자들 앞에 첫 선 보여 관심을 끌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는 새로운 코너 '만수르'에서 송준근은 아랍 에미리트 대부호 만수르로 분했고 모나리자에 낙서를 하는 대범함을 보였다.

   
▲ 개그콘서트 만수르, 새코너 관심집중/KBS2방송 캡처

집이 워낙 커서 집 안에서도 길을 찾는 전화에 만수르 송준근은 “쭉 직진 하다보면 안방 사거리가 나올거야, 그러다보면 톨게이트가 나와”라며 모나리자에 낙서를 해 폭소케 했다.

또 정해철은 아들 '무엄하다드'로 분했고 생일파티 MC로 김준현을 불러달라는 말에 송준근은 “네가 거지야? 가서 금 들고 서있어!”라고 소리쳤다.

“집 나갈 거니까 찾지 마라”는 아들의 말에 송준근은 “집 나가는 게 쉬운 줄 알아? 집 나가는 데만 2년 걸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가정교사로 등장한 김기열은 연봉 8천만원이라고 말했고, 송준근은 "월급을 말하는 거냐"라고 전했다. 

이어 딸 김민경과 오나미가 등장했고 김민경은 김기열을 만지며 "뼈가 만져진다"고 식겁했다. 오나미는 김기열에게 부비부비를 시도해 폭소케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콘서트 만수르, 부럽다”, “개그콘서트 만수르, 진짜 웃기다”, “개그콘서트 만수르, 꼭 뜨길바란다”, “개그콘서트 만수르, 재밌던데”, “개그콘서트 만수르, 짱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