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켈로그의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2014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4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는 다음달 20일까지 프링글스 캔 큰통과 작은통을 사용해 원하는 작품을 자유롭게 만들어 응모하는 이벤트다.
▲ 2014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포스터/프링글스 제공 |
참가대상은 18세 이상의 개인 및 팀으로 참가할 수 있고 작품 수량 제한은 없다. 완성된 작품은 다양한 각도로 10장을 찍어 프링글스 썸머 챌린지 운영사무국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작품 평가기준은 독창성, 완성도, 심미성을 기준으로 평가하며 부가적인 장식 사용은 가능하지만 캔의 모양과 색 등 원형은 보존해야 한다.
우승(1팀) 상금 1000만원, 준우승(1팀) 상금 500만원, 참가상(50팀) 상금 20만원, 총 25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최종 수상 작품은 오는 9월 중 대형마트에 전시될 예정이다. 또 전시된 작품의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한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링글스 마케팅 관계자는 “간식으로 즐기던 프링글스 캔을 사용해 자신만의 작품을 만드는데 열정을 쏟다 보면 어느새 무더위도 잊을 수 있을 것”이라며 “프링글스 캔으로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도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