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유위니아, 2019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 출시

2019-01-29 09:15 | 조우현 기자 | sweetwork@mediapen.com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대유위니아가 ‘2019년형 위니아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29일 대유위니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필터 기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선보인 62.6㎡(18평형) 제품 이후 거실과 방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47.5㎡(14평형) 크기로 라인업 했다.

위니아 공기청정기는 4단계 에어 클린 시스템으로 오염된 실내공기를 단계별로 제거하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일반적인 큰 먼지와 동물의 털 뿐만 아니라 악취 및 유해가스 등은 프리필터와 카본 탈취 필터를 통해 제거된다.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는 집진필터를 통해 99.9%이상 효과적으로 걸러지고 공기 중에 떠다니는 유해물질도 플라즈마 에어케어를 거쳐 분해된 뒤 정화된 공기가 집안에 배출된다. 또 3단계 에어 클린 디스플레이로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사계절 미세먼지로 인하여 공기청정기는 이제 방마다  필요한 필수 가전이 되었기에 다양한 공간과 사용자 취향을 고려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권을 높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공기청정기는 화이트, 베이지, 핑크, 민트, 그레이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전국 하이마트, 백화점, 위니아-대우 스테이 전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대유위니아 '2019년형 공기청정기' /사진=대유위니아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