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갤러리아, 내달 17일까지 '웨딩 페어' 진행

2019-02-14 09:46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들을 대상으로 전 사업장(▲명품관 ▲타임월드 ▲센터시티 ▲수원점 ▲진주점)에서 오는 15일 부터 3월 17일 까지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진행한다고 14일 전했다. 

우선 웨딩마일리지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푸켓 패키지 상품권' 경품행사를 진행, '웨딩 페어' 기간 동안 각 사업장에서 해당 고객들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푸켓의 리조트 및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갤러리아 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빌리프' 마스크 세트를 증정한다.  

각 사업장에서도 웨딩 상품전을 진행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피아제가 오는 15일 부터 23일 까지 수공예 기술로 제작된 76개의 '피아제 하이주얼리&워치 컬렉션'을 까르네로 들여와 전시한다. 

이외에도 오는 24일 까지 '템퍼 혼수 가구 대전'을 진행, 매트리스를 10% 할인하고, 매트리스 구매시 베개를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시 5% 금액할인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15일 부터 17일 까지 주말 3일동안 명품대전을 진행하고, 21일 까지는 커튼 브랜드 '마메종 특집전'과 침구 브랜드 '에이스 로얄 진열 상품전' 등을 진행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1일 까지  다우닝, 에이스침대 등 브랜드가 참여해 '혼수 가구 제안전'을 진행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