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완전체라 더 기대되는 뉴이스트, 2019 새 프로필 이미지 공개…아름다운 다섯 청년

2019-02-15 10:10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완전체로 돌아온 그룹 뉴이스트가 2019년 활기찬 출발을 알리는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2019년 첫 완전체 프로필 이미지와 함께 멤버 5명 각자의 개성있는 매력이 빛나는 개별 프로필 이미지도 연이어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뉴이스트 공식 SNS



민현이 워너원 활동을 하는 동안 나머지 4명의 멤버들은 뉴이스트W 유닛으로 팬들의 사랑을 키워왔다. 이제 민현이 워너원 활동을 끝내고 팀에 복귀, 완전체가 됨으로써 뉴이스트는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올해 더욱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단체 이미지는 오래간만에 5인 완전체가 함께 해 더욱 반갑다. 멤버들은 개성이 담긴 포근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로 캐주얼한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온화한 미소까지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이 조화를 이루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내고 있다.   

사진=뉴이스트 공식 SNS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된 개인 프로필 이미지에서는 멤버들 각자의 장점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우수에 찬 눈빛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달래주는 민현, 다정한 미소로 여심을 녹이는 백호, 따뜻하고 온화한 매력의 JR, 시크함 속에 귀여움이 묻어나는 아론, 그윽한 눈빛만으로 분위기를 휘어잡는 렌 등 아름다운 청년들의 특집 화보나 다름없다.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돌아온 완전체로 제2막 활동을 예고한 뉴이스트는 팬들과 소통에도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