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렛미인 김진, 의부증 비만아내에서 얼짱엄마로…“이제 가족들이랑 행복하길”

2014-07-18 14:19 | 임창규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렛미인4 김진이 얼짱엄마로 변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 의부증 비만아내 김진이 아이들도 몰라볼 정도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 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캡처

변신 전 김진의 가장 심각한 문제는 다름 아닌 주걱턱과 안면비대칭이다. 살에 가려져 잘 보이지 않지만 김진의 얼굴은 한 쪽으로 뒤틀려 있는 복합성 안면비대칭과 절단교합으로 인한 주걱턱 증상이다. 이로 인해 치아가 잘 맞물리지 않아 저작 기능 문제가 심각했던 것.

이에 렛미인 닥터스 이진수 원장은 “김진은 심각한 얼굴이 단순히 한 쪽으로 기울어지기만 한 것이 아니다”라며 “뒤틀려 있는 복합성 안면비대칭과 앞니가 서로 맞물려 오히려 어금니가 서로 잘 맞물리지 않는 절단교합으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양악수술이 반드시 필요한 상태”라고 설명했다.

김진의 수술 후 모습이 공개되자 촬영장 내에 있던 사람들 모두가 김진의 놀라운 미모 변신에 감탄했다. 렛미인4 MC들은 연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진은 “이렇게 예뻐진 모습이 아직도 내 얼굴이라 믿기지 않을 정도”라며 “앞으로는 예쁜 엄마, 예쁜 아내로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김진의 변신 모습을 지켜본 네티즌들은 “렛미인 김진, 정말 ‘의느님’ 최고다” “렛미인 김진, 이제 예뻐졌으니 가족들과 행복하길” “렛미인 김진, 진짜 아이엄마로 안 보인다”는 반응을 보였다.[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