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은 'Weekend 드림 프로모션'./사진=롯데면세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1일 전했다.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은 롯데면세점이 고객에게 주말 해외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선보이는 이벤트다. 야심차게 준비한 첫 번째 여행지는 자유여행의 성지이자 동양의 라스베가스로 불리는 마카오다. 21일 오전 11시부터 롯데JTB에서 판매하는 에어마카오 항공권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마카오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마카오는 물론, 인근 홍콩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2개 여행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유심 이용권과 숙박 예약업체 아고다 할인권까지 제공한다.
이번 특별 여행상품 예약은 17회, 회차당 20석으로 총 340석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일정은 주말을 포함한 2박 3일, 3박 4일 여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마카오는 인천-마카오 노선 유일하게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이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주말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선정해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면세점 쇼핑에서부터 여행이 끝나는 순간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