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티웨이항공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럭키투세이브이벤트’를 화이트데이에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13일 ‘럭키투세이브이벤트’는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후원금 2만원을 기부 후 댓글로 인증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행사라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4일 오후 3시 14분 정각에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되는 기부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후원을 할 수 있는 기부 링크가 열리면 2만원을 기부한 후 후원 인증샷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 남기면 되며, 기부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랜덤으로 럭키박스를 발송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는 부토볼펜세트(5천원상당),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브로치, 플레이모빌 피규어 2종(1만4000원 상당), 티웨이항공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가 랜덤템으로 국제선 왕복항공권5매, 제주도리조트숙박권1매(20만원 상당), 모형항공기, 블록세트, 미샤 미스트, 기내 담요, 부토 인형 등이 럭키박스에 포함 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뜻 깊은 기부 참여로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전파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한 금액은 국내외 소외된 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럭키투세이브이벤트’를 화이트데이에 진행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