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의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공식 쇼핑몰 '나100샵'에서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에서는 오직 '나100샵'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노마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진행되는 특가 상품으로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의 인기제품인 초코멸균우유를 비롯해 딸기꿀딴지, 원두밀, 스페셜티 마일드, 아침에주스 골든사과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나100샵'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기를 남기는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컵 커피 라떼 기프티콘(1000개 한정)을, 최다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더불어 누적 결제액 7만원 이상, 1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5000원권과 1만원권을 증정하고, 누적 구매금액 상위자 7명에 대해서는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도 시상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은 "봄바람 부는 3월을 맞이해 '나100샵'을 애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 '3월 특가왔나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3월 한달간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꼭 참가하셔서 서울우유가 준비한 푸짐한 경품 모두 가져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쇼핑몰 '나100샵'은 서울우유협동조합 제품을 비롯해 150여개 업체의 식품부터 생필품까지 총 50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우유 제품은 '나100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선물세트와 반려동물 전용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침에주스 등 대표 상품과 치즈, 버터, 가공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