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화갤러리아, 채용전제형 하계 인턴사원 모집

2019-03-18 09:54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한화갤러리아가 4월 9일까지 2019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사진=한화갤러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2019년 하계 인턴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전했다.

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4월 9일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이다. 한화갤러리아는 인턴사원 채용과정을 통해서만 신입사원 입사가 가능하다. 

한화갤러리아는 두 자릿수 인턴사원을 선발한 후,  인턴십 및 최종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직무는 전문성을 중시해 ▲영업∙상품 ▲직매입MD ▲기획∙마케팅 ▲F&B 등으로 세분화하여 채용한다.

한화갤러리아는 자기소개서 심사에 많은 시간과 인력을 투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원자 전원의 자기소개서를 면밀히 검토하기 위해 대리급부터 차∙과장급, 인력개발팀까지 수십 명의 주요 부서의 실무진이 참여한다. 총 3단계에 걸쳐 서류 심사가 진행되며 1단계는 대리급, 2단계는 차·과장급, 3단계는 인력개발팀에서 최종 면접인원을 선발한다.

한화갤러리아 채용담당자는 "다른 회사에서도 동일하게 활용될 수 있는 정형화되고 단기간에 꾸며낸 자기소개서보다는 본인이 지원한 회사에 대한 관심과 직무에 대한 전문성, 자신만의 아이디어 및 통찰력을 보여준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