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BC카드,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 대상 티켓 ‘1+1’ 이벤트 진행

2019-04-03 10:44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BC카드는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BC카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날들' 오후 2시 공연에 대해, BC 신용카드로 동일한 등급의 티켓을 2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을 1장 또는 3장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9일 자정까지 BC 신용카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한다. 전월 실적이 충족되지 않은 고객은 10일 오후 2시부터 27일 정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고객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VIP석 티켓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BC카드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뮤지컬 '그날들'을 함께 보고 싶은 대상을 태그하고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8일부터 12일까지 하루에 1명씩 총 5명을 추첨해 VIP석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기 뮤지컬 '그날들'을 보다 즐겁게 관람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