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더페이스샵, 여름철 필수품 최대 50% 할인…선블록, 립 등 제품 다양

2014-07-28 14:12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더페이스샵이 여름철 필수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8일~8월 3일 7일간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품목별로 5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 더페이스샵이 28일부터 7일간 품목별로 50~20% 할인에 들어간다./더페이스샵 제공

자외선 차단제 및 마스크시트 전품목, ‘수지크림 대용량’과 립, 아이섀도 등 여름철 필수품들에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내추럴 선 Eco 피지잡는 수분 선’은 강력한 수분보유력의 치아씨앗이 촉촉한 수분감을 주고 코튼씨앗이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 땀이나 피지 분비가 많은 여름에도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내추럴 선 Eco 파워 롱래스팅 선’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및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이나 물에 노출이 많은 여름철에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3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지정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