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국타이어, 7년 연속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선정

2019-04-11 17:08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한국타이어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 /사진=한국타이어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한국타이어는 11일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9'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조사에서 대한민국 상위 50개 브랜드 중 32위를 차지했으며, 국내 타이어 브랜드로는 최초로 2013년부터 7년 연속 순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신뢰성 높은 브랜드 평가에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제고 및 고객 만족을 위해 연구개발과 혁신 기술 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타이어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타이어 테크노돔', 겨울용 타이어 시험장 '테크노트랙' 등을 중심으로 R&D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그 성과로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부터 스포츠카 브랜드인 포르쉐까지 전 세계 45개 자동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약 310여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최고를 향한 혁신의 정신을 바탕으로 스페인의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등과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며 전세계 팬과 고객 대상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