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채아, 출산 5개월 만에 복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딸 둔 엄마로 내레이션 참여

2019-04-12 11:00 | 석명 부국장 | yoonbbada@hanmail.net
[미디어펜=석명 기자] 한채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으로 방송 복귀한다. 지난해 10월말 출산한 후 5개월여 만이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육아 관찰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한채아는 도경완 아나운서와 함께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결혼과 출산 후 한채아가 처음으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한채아는 지난해 5월 한국축구의 레전드 차범근 전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결혼했고 10월 30일 딸을 낳았다. 그동안 출산과 육아에 전념해오던 한채아는 비록 목소리 위주 출연이긴 하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사진=한채아 인스타그램



한채아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자로 인기를 누린 외에도 결혼 전 MBC '진짜사나이'와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제 한 아이의 엄마가 돼 다시 찾은 예능 프로그램이 육아를 다룬 '슈퍼맨이 돌아왔다'여서 더욱 공감대를 안길 수 있는 내레이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미디어펜=석명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