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5주년을 맞아 총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출시 5주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인 모바일 RPG로 자리매김해 왔다. 컴투스는 지난 5년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글로벌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5주간의 대규모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일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선물 받고, 자신이 쌓은 일정 포인트를 활용해 태생 4성 몬스터 스킬을 최대 5회까지 레벨업해 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팩을 구매하면 구매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플레이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영웅던전 리턴즈’가 실시돼 ‘불속성 암살자’ ‘어둠속성 운디네’ 등 각 속성별 5마리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부터 ‘5주년 특별 출석부’가 적용돼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돼 명예점수 및 길드 포인트의 획득량 만큼 추가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