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출시

2019-04-17 10:13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사진=끌레드벨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끌레드벨이 눈가 리프팅 프로그램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7일 전했다. '끌레드벨 미라클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올 아이 리프트 아이 리프팅 앰플'과 '올 아이 리프트 골드 아이크림', '올 아이 리프트 아이리드 세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있어 눈가 주름 리프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아이 리프팅 앰플과 아이리드 세럼에는 어린 콜라겐과 시간 단백질 콤플렉스가 함유돼 눈가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꾸어 준다는 설명이다.

아이 리프팅 앰플에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골드볼 롤러가 있어 사용시, 혈행을 개선시켜줄 뿐 아니라 앰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리프링 크림인 골드 아이크림은 콜라겐 추출물 70%가 이 함유돼 있다.

끌레드벨 이혜전 대표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끌레드벨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리프팅 전문 브랜드 끌레드벨이 선보이는 아이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더욱 맑고 탄력있는 눈가 피부를 가꾸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끌레드벨 올 아이 리프트 프로그램'은 오는 18일 오전 7시 1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