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J트러스트그룹, ‘제6회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 개최

2019-05-13 10:08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1일 ‘제6회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



운동회는 분당구에 위치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전 계열사 임직원과 경기 지역 복지관 아동, 교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J 트러스트 그룹은 2014년부터 문화 체험 기회가 부족한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정서와 신체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매년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운동회를 진행하고 있다. 6회를 맞이한 이번 운동회는 각 사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240여 명과 경기 지역 한솔∙매화∙부곡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소속된 아동 110여 명 등 총 350명이 참여했다.

이날 운동회에 참여한 임직원과 아동들은 총 3개 팀을 구성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다. 운동회는 1·2부로 나뉘어 △협동 공 튀기기 △단체 줄넘기 등 ‘협동 프로그램’과 △대형 풍선 나르기 △신발 양궁 △장애물 릴레이 등 ‘팀별 대항전’으로 진행됐다.

운동회가 끝난 뒤에는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이 직접 모은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참가 아동들에게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한 활동이야말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토대를 만들어가는 일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가치를 만들어가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매년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운동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드리며, 운동회에 참가한 아동들에게도 이번 봄 운동회가 행복한 하루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