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 '대입은 전략이다!' 2020학년도 대입전략서 출판

2019-05-14 14:01 | 유진의 기자 | joy0536@naver.com
[미디어펜=유진의 기자]국내 입시컨설팅 전문기관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가 지난 10일 '대입은 전략이다!'의 2020학년도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저서는 ‘국내 1호 입시 컨설턴트’로 알려진 저자 김형일(거인의어깨 대표이사)이 명문대 진학을 위해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20가지 전략과 노하우가 담겨 있다. 

김형일 저자 거인의어깨 대표./사진=에스오지글로벌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는 매년 변화되는 입시정책과 대학들의 전형을 분석해 수험생·학부모들이 자신에게 맞는 입시전략을 수립·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각종 매체와 설명회를 통해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입시컨설팅의 대중화를 위해 수시·정시 온라인 대입진단 프로그램(SSOG)을 개발하고, 구청·교육청·학교 등 공공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지역 교육여건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 특히 입시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유튜브를 통한 입시전략 영상 배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울러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는 입시컨설팅의 대중화를 추구하고 고급 입시정보의 대중화를 위해 매년 대입전략서를 발간하고 있다.

거인의어깨 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이 책을 통해 입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독자들이 입시정책 및 대학의 전형변화에 맞춰 스스로 효율적인 입시전략을 설정할 수 있을 것"이라며 "준비 과정에서도 모의고사·내신 등의 성적과 비교과 관리 상황에 변화가 발생했을 때 목표 대학과 준비전형을 탄력적으로 수정하고 해당 책을 통해 최선의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