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 투시도./사진=에이스건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에이스건설은 경기도 군포시 부곡동 군포첨단산업단지(이하 군포산단)에 들어서는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를 오는 17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부곡동 1246 일대에 짓는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는 지하 3층~지상 13층, 총 연면적 3만8000여㎡ 규모며 지식산업센터 420실과 근린생활시설 74실로 구성된다. 지식산업센터의 경우 섹션 오피스 형태로 분양해 사업장의 인원 및 업무환경에 따라 공간 분할 및 조합이 자유롭다.
분양가는 6억5000만원대부터 층별, 규모별로 다양하게 책정됐으며 비규제 상품으로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 제한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또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세제감면과 분양금액의 최대 80%까지 정책자금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가 들어서는 군포산단은 지하철 1호선과 영동고속도로, GTX-C노선(예정) 등이 있어 타 지역 간 이동이 가능하다. 또 군포복합물류터미널, 의왕ICD(내륙컨테이너기지) 터미널, 남부화물기지선 오봉역 등 국내 주요 물류시설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에이스건설의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는 산단 최초의 지식산업센터이자 최고층 건물로 지어진다. 또 최대 4.5m의 높은 층고로 설계되고 발코니 등 서비스면적도 제공한다. 특히 수요자의 취향에 따라 다락형 구조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근린공원과 연계된 중앙광장을 비롯 옥외휴게공간, 로비 등 단지 곳곳에 근로자들을 위한 휴게시설을 마련했고 주차장이 지하에 설계돼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선보인다. 기밀성 창호, 대기전력 차단콘센트, 고효율 조명기기 등 친환경 시스템을 도입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17일 문을 여는 ‘군포 에이스 더블유밸리’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87에 위치한다.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