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자사 대표 게임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는 다음달 11일 7번째 시즌을 공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7번째 시즌은 ‘우주의 끝에서’라는 제목으로 본격적인 빛과 어둠의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최상위 등급인 신위 등급보다 우월한 ‘퍼스트 임팩트’가 최초로 등장하고, 신규 모험 지역도 추가되는 등 새로운 스토리와 생소한 캐릭터들이 대거 탑재된다.
‘우주의 끝에서’ 시즌에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유저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최강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을 10장 제공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을 추가로 1장 더 선물한다. 사전 예약 완료 후 예약 축하 메시지로 사전 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인피니티 5회 무료 소환뽑기권’도 획득할 수 있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로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5년 넘게 롱런 중이다.
이 게임이 대표 스테디셀러로 인정받게 된 것은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등 지속적인 운영 노하우의 힘이 크다. 그동안 대규모 업데이트 때마다 오픈 마켓 순위가 급상승하면서 ‘역주행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이번에도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