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혼다코리아, 고객 사랑 보답...'얼리 썸머 프로모션' 실시

2019-06-04 17:44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혼다코리아가 자사 대표하는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파일럿’을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4일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대형 SUV 파일럿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월 한달간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혼다, 6월 한달 '얼리 썸머 프로모션' 실시 / 사진=혼다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 여름철을 앞두고 가족 여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안성맞춤인 파일럿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파일럿 구매 고객은 선수금 50% 납부 시 60개월 또는 72개월 초장기 무이자 할부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2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 파일럿은 월 30만원대, 파일럿 엘리트는 월 4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36개월 또는 48개월 거치형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은 1년 동안의 거치 이자 전액을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 4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혼다 자동차 재구매 혜택인 ‘혼다 패밀리 로열티 프로그램’도 연장 운영된다. 

기존 고객 본인 및 배우자, 직계 존·비속 또는 형제·자매까지 대상이며, 차종에 상관없이 구매 시 주유비 50만원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