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델이 6월 특별 멤버십 할인 혜택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미디어펜=김영민 기자]LG유플러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내 유명한 아쿠아리움을 방문하면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PLAY AQUARIUM 부천’ 등 아쿠아리움 2곳과 가족형 워터파크 ‘SPA PLUS’, 차량 렌트 전문 업체 ‘렌트킹’ 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최첨단 디지털 기술이 어우러진 10여개의 전시존에서 250종, 1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을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멤버십 고객이 방문하면 동반1인까지 4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 부천의 어류와 희귀동물을 보유한 체험형 아쿠아리움인 PLAY AQUARIUM 부천에서는 동반3인까지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천에 위치한 ‘미란다’ 호텔의 SPA PLUS에서는 수영장·온천·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는 ‘수영존’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동반3인에게는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전국 렌터카 실시간 비교 예약 플랫폼인 렌트킹에서는 한달 미만 단기 렌트 시 차량 왕복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한달 이상 장기 렌트 시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멤버십 혜택은 매일 사용 가능하고 결제 시 U+멤버스앱 또는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SPA PLUS, PLAY AQUARIUM 부천, 렌트킹은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 사용 가능하고 U+멤버스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체험형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앞으로도 여름의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6월 ‘U+멤버십 주말 혜택’ 프로모션으로 오는 22일에는 GS프레시에서 삼겹살 구매 시 1만원 할인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고, 29일에는 롯데월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까지 종합이용권을 5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영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