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모델들이 이스타항공 로고샵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이스타항공이 ‘레드페스타’ 기간 동안 이스타항공 로고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페스타는 이스타항공의 최대 특가 이벤트다.
18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레드페스타는 17일부터 27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예매를 한 고객들에게 이스타항공 로고샵 일반상품 10% 추가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예매확인증 메일 하단에서 확인가능하며 쿠폰인증번호를 이스타항공 로고샵 회원가입 후 마이쇼핑-쿠폰 탭에서 인증번호를 등록하면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재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이스타항공 로고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왕복항공권, 블록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5월부터 신규 로고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기내 판매 상품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5월에는 신규상품으로 유아복 ‘베이비크루’ 출시, 6월 신규상품으로는 ‘이스타항공 로고펜’을 출시했다. 7월 신규상품으로는 항공기모형 USB가 출시 예정이며 여름시즌을 맞이해 6월부터 기내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