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호텔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상 최대 혜택을 내건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들을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먼저 1등 1명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조식 2인, 200만원 상당의 롯데 JTB 항공 상품권, MLB 뉴욕 양키스 또는 NBA 뉴욕 닉스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과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조식 2인, 200만 원 상당의 롯데JTB 항공 상품권, 유럽 미술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조식 2인이 포함된 롯데호텔괌 2박,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롯데호텔하노이 2박, 3등 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 1박과 STAY 2인 식사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과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식사권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2박 이상 연박 예약 후 투숙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예약 및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9월 20일 개별 안내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더 좋은 상품을 찾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시그니엘,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롯데뉴욕팰리스호텔, 롯데호텔사마라,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롯데시티호텔타슈켄트팰리스는 제외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