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렉서스코리아,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진행

2019-06-25 17:39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자사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렉서스코리아는 지난 6월24일부터 오는 7월13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2019 렉서스 썸머 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진행 / 사진=렉서스코리아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입고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12V 배터리, 엔진 오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러버 등에 대해 10%의 할인을, △타이어는 브랜드에 따라 10~15%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는 신차 구매 시 제공되는 4년 또는 10만km의 기본 보증서비스에서 1년 또는 2만km를 추가하는 ‘렉서스 연장보증 프로그램’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렉서스코리아의 이병진 상무는 “야외활동과 장거리 운전이 잦아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해 썸머 런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카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3종의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RX’, ‘UX’, ‘NX’를 한번에 체험 할 수 있는 ‘런(R.U.N) 시승 캠페인’을 오는 7월31일까지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실시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와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