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제5회 마케팅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주항공 제공
[미디어펜=조우현 기자]제주항공이 ‘제5회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한다.
27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 참가대상은 전국 4년제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며 휴학 중인 군복무자나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개인 또는 팀(최대 3명)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무안공항 국제선 이용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아웃바운드) △전라도 지역 외국인 방문 활성화를 위한 관광 컨텐츠 기획 및 마케팅 전략(인바운드) 등 두 가지다. 참가자는 한 가지 주제를 택해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오는 8월 11일까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에 점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자는 8월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발표와 시상은 9월 중 진행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마케팅 부문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면접 가산점 등의 혜택을 준다. 최우수상(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마케팅 부문 입사지원시 서류전형을 면제해준다.
우수상(2팀)에게는 각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에게는 각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또 모든 본선 진출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만포인트(5만원상당)를 준다.
추가로 이번 공모전에는 △특별상(1팀)을 제정해 상금 50만원과 무안출발 국제선 항공권(각 팀원 1매)를 증정한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모전 홈페이지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