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서울산업진흥원·젤리코스터, 27일 사물인터넷 마케팅 컨퍼런스

2014-08-18 09:05 | 김세헌 기자 | betterman89@gmail.com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보는 컨퍼런스가 열려 주목된다.

   
 

서울시 산하 중소기업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과 근거리무선통신(NFC) 전문기업 젤리코스터는 오는 27일 오후 서울 상암동에 소재한 SBA 본사에서 ‘사물인터넷 마케팅 최신트렌드 및 성공전략’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사물인터넷 전문가인 박서기 박서기 IT혁신연구소장이 참석해 ‘사물인터넷(IoT) 개요 및 트렌드’를 주제로 강의한다.

경희대 경영대학원 겸임교수이기도 한 박 소장은 소셜·모바일·빅데이터·클라우드 컴퓨팅 기반 비즈니스 혁신사례 등을 연구해왔다.

또 주정인 젤리코스터 대표는 ‘IoT 기반 옴니채널 마케팅 및 활용방안’이라는 주제로 NFC와 비콘을 이용한 최신 마케팅사례를 발표한다.

이번 컨퍼런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2일까지 SBA 브랜드마케팅팀 전자우편(ej1120@sba.seoul.kr)으로 이름과 참여인원, 연락처를 기입해 신청하면 된다.

주 대표는 “창업 후 현장에서 부딪치며 쌓아온 다양한 경험들이 사물인터넷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젤리코스터는 NFC·비콘을 활용한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업계 실무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를 지속 개최할 계획이다. [미디어펜=김세헌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