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게임빌, 6년만의 귀환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티저 페이지 오픈

2019-07-11 17:00 | 김영민 부장 | mosteven@nate.com

제공=게임빌

게임빌은 올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티저 페이지(bit.ly/2JoXlhr)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2002년 처녀작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수많은 마니아를 확보해 온 시리즈 브랜드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첫 티저 페이지에서는 티저 영상과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감독 일러스트와 편지가 최초로 공개되었다.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이 시리즈가 오랜 만에 귀환하는 만큼 게임빌은 이번 티저 페이지에 이어서 계속적으로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쏟아낼 예정이다.

‘게임빌프로야구’ 시리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누적 6천6백 만 다운로드(국내 1천7백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게임빌의 대표 브랜드다. 최신작이 될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전작의 인기 요소였던 ‘나만의 선수’, ‘마선수’ 등 육성 요소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구단’을 꾸릴 수 있게 됐다.

그래픽은 풀 3D로 진화했다. 또 정상급 성우들이 참여해 유저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예정이다. 게임빌은 정통성을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조화시켜 글로벌 비라이선스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을 개척한다는 계획이다.

올 하반기 블록버스터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는 오는 9월 중 출시될 예정이며, 전작 ‘게임빌 프로야구 2013’ 이후 6년 만의 귀환이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