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팅크웨어가 오는 8월18일까지 아이나비 커넥티드와 틴팅필름을 대상으로 하는 ‘아이나비 하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프로모션은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프로’, ‘아이나비 QXD 메가 4채널’ 및 틴팅필름 칼트윈 전 라인업(TX/GR/RX/ER/LX/AX)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상장착과 커넥티드 스텐다드 동글, 칼트윈 시공 할인 등의 구성으로 진행된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하반기 프로모션' 진행 / 사진=팅크웨어
먼저 새롭게 출시한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3000 프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6만원 상당의 무상장착 지원 및 커넥티드 스텐다드 동글을 기존 9만9000원에서 약 70%가 할인된 가격인 2만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전방위 영상녹화가 가능한 4채널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 메가 4채널’ 구매 고객도 커넥티드 스텐다드 동글을 동일한 할인 가격인 2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나비 커넥티드’는 사물인터넷 통신 기술을 활용해 차량 내 설치된 블랙박스와 전용 스마트폰 앱을 연결해 차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차 중 차량에 사고 및 문콕 등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 알림과 이미지를 받을 수 있으며 차량 내 전압 및 연비 등의 정보확인도 할 수 있다.
틴팅필름 칼트윈은 전 라인을 대상으로 전체 시공시 30% 할인이 지원된다. 칼트윈은 나노, 금속성분을 기반으로 외부 열차단과 시인성을 강화한 자동차 전용 틴팅필름이다. 차량을 운행하면서 유입되는 자외선, 가시광선, 적외선 차단하는 기능은 물론 필름 자체에 고유 컬러를 함유해 시공 시 차량 외관의 세련된 스타일도 구현할 수 있는 기능성 틴팅필름이다.
팅크웨어는 “빈번하게 주차 중 뺑소니나 문콕 등의 부재 중 차량 사고가 늘어가는 요즘, 실시간으로 차량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늘고 있으며,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실 가입자가 4만명을 넘는 등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고 설명하며 “신형 블랙박스와 커넥티드 패키지, 틴팅필름까지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하반기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아이나비 하반기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