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KB국민카드는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 이지 플라이 티타늄 카드’/사진=KB국민카드
이 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등 3개 저비용항공사와 제휴해 3개 항공사의 항공권 할인 혜택을 비롯해 유료 부가서비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관련 할인을 제공한다.
저비용항공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면세점, 호텔·숙박 업종의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되며, 해외 가맹점은 월 최대 7000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뿐만아니라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의 0.5%가 할인 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 △제과∙아이스크림점 △택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원, 4000원, 2000원이 할인된다.
연회비는 3만 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 저비용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