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디지털대성, 50억원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 체결

2019-07-29 14:48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디지털대성은 KEB하나은행과 5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대성의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은 주가 안정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결정으로 계약기간은 2020년 1월 29일까지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몇 년 동안 안정적인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면서 지난 2012년부터 7년 연속 현금 배당을 실시하는 등 주주들과 이익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주주가치 제고에 노력해왔다"며 "이번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도 주가 안정 및 기업가치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실적 성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대성은 자사의 이-러닝 브랜드인 대성마이맥의 전 강좌를 들을 수 있는 19 프리패스 상품을 통해 본격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1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자회사인 한우리와 이감도 관련 업계 1등 브랜드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신성장동력인 베트남을 거점으로 해외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현재의 성장에 안주하지 않고, 미래의 교육 가치에 걸맞은 높은 수준의 우수한 콘텐츠를 확보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통해 창의력과 미래 설계 능력을 갖춘 인재들을 양성하는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