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백화점, 이달 말까지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2019-08-02 10:07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현대백화점이 공식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현대백화점은 공식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전했다. 

우선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H 무료 커피 이용권을 매일(1일 1잔) 제공한다. 카페H는 현대백화점 회원을 대상으로 커피 등 테이크아웃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라운지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 마련돼 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앱 가입 고객 중 매일 100명씩 추첨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1만포인트)'를 제공한다. H포인트는 현대백화점, 현대홈쇼핑, 한섬 등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백미당 아이스크림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모바일 앱 가입 고객에게 매일 증정하고, 패션·리빙·식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매일 20여 개 품목을 지정해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쇼핑 정보, 단독 할인 쿠폰 등 쇼핑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앱을 활용해 오프라인 백화점 쇼핑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