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9일 부터 18일 까지 '라이프 스타일 홈페어'를 진행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9일 부터 18일 까지 여름 시즌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가구 트렌드를 고려한 '라이프 스타일 홈페어'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진행하는 '라이프 스타일 홈페어'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가구 아이템인 '리클라이너', '식기세척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안한다. 상품 할인 외에도 상품권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자코모 클라우드 1인 리클라이너'를 143만원에, '다우닝 알파 211 리클라이너'를 109만원에, '에몬스 랑데부 4인 전동 소파'를 219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최근 신혼부부 필수 혼수로 알려진 식기세척기도 할인 판매해 '삼성 셰프 컬렉션 식기세척기'를 235만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9일 부터 22일 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롯데카드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K7 프리미어 프레스티지 1대(1명)'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이진우 마케팅부문장은 "고객들의 생활 패턴들이 변해가면서 인기 상품에도 변화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동향을 고려해 이번 마케팅 테마를 '라이프 스타일 홈페어'로 정했으며, 휴식과 관련된 가구 상품들을 저렴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