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도매꾹, '세텍메가쇼 2019'서 도매꾹 활용 노하우 공개

2019-08-26 16:49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국내 B2B 오픈마켓 '도매꾹'이 오는 30일 '세텍메가쇼 2019'에 참가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서울시와 SBA가 △헬스 △뷰티 △리빙 △식품까지 다양한 생활용품 소비재를 선보이는 자리로,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도매꾹은 이번 행사 중 중소기업 공급사를 위한 입점 설명회에 참가하여 '15만 도소매 유통업자들의 이유 있는 선택, 도매꾹·도매매 활용 노하우'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왜 도매꾹·도매매인가'·'도매꾹 판매 5년 만에 연 매출 30억 달성 성공 사례'·'도매꾹·도매매를 통한 다채널 판로 개척과 판매자를 위한 팁' 등을 골자로 해 상품 공급사를 위한 중요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플랫폼 활용 노하우가 담긴 '도매판매완벽분석' 서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병록 도매꾹 수석은 "이번 설명회는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참가사 분들이 새로운 시도를 할 수 있는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해 드리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