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주택전시관 오는 30일 오픈

2019-08-27 15:52 | 홍샛별 기자 | newstar@mediapen.com
[미디어펜=홍샛별 기자]대림산업은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동 621-1번지 일대에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을 오는 30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투시도 /사진=대림산업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다. 오피스텔은 전용 66·83㎡ 총 225실 규모 주거형으로 구성된다. 세부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66㎡ 45실 △83㎡ 180실로 구성되며, 지난 4월 분양을 나선 아파트는 전용 70·84㎡ 총 552가구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뛰어난 교통 환경으로 주목 받고 있다. 먼저 경의중앙선 일산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단지 앞으로 고양대로가 위치했으며, 인근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형 교통호재가 잇따라 발표되며 트리플 역세권으로 기대감이 높다. 대곡~소사 복선전철(서해선)의 일산역 연장 사업이 지난 5월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본격화되고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을 검단신도시, 김포를 거쳐 일산역까지 잇는 사업도 적극 추친 중이다.

여기에 지난해 12월 착공한 GTX-A노선(2023년 예정) 개통 시 일산 킨텍스역에서 서울역까지 15분대, 삼성까지 20분대로 도착 가능하다. 지난 6월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이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감담회’에서 고양선 일산역 연장을 공식 요청한 것으로 나타나 교통환경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그대로 공유한다. 특히 일산 3대 학원가로 꼽히는 후곡학원가와 가깝고, 일산초, 한뫼초, 일산중, 일산고 등이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일산신도시 내 위치한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타운을 비롯해 킨텍스 등 다양한 생활·문화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일산호수공원, 후동공원, 소개울공원, 안곡습지공원, 증산체육공원 등도 가까워 일상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최상층이 49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조성되어, 조망권이 우수한 랜드마크 단지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피스텔임에도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하여 상품성을 더욱 높였다. 인테리어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하여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를 적용해 공간에 깊이감을 한층 불어넣을 계획이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 및 라운지 카페 등을 운영하여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최고 49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으로 공급되는 만큼 아파트 못지 않은 설계로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은 다음 달 3일 청약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9월 4일 당첨자발표 이후 5일 당첨자 대상 계약이 주택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2번지에 위치했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