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웅진코웨이, 가성비 높인 '에센스 비데' 출시

2019-09-05 11:01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웅진코웨이의 '에센스 비데 BA34-A'./사진=웅진코웨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웅진코웨이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위생과 세정에 집중한 실속형 '에센스 비데'를 5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에센스 비데는 노즐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사용 전후 알아서 노즐을 세척해 안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했으며, 분리형 노즐팁 구조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항균 변좌도 적용했다.

에센스 비데 BA34-A는 세정 기능도 섬세하게 갖췄다. 부드러운 수류로 시작해 서서히 수압이 강해지는 '소프트 스타트' 기능을 탑재해 긴장을 완화하고 편안한 세정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9개의 미세한 물줄기로 세심하게 케어하는 여성 맞춤형 '미세 소프트 수류'를 적용해 자극을 줄였다.

신제품 에센스 비데는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하게 물청소를 할 수 있도록, 모든 방향에서 분사되는 물로부터 보호되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대기전력 제어가 가능한 '그린 플러그 절전 시스템'을 탑재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강화했다.

웅진코웨이는 에센스 비데 BA34-A를 시판 일시불 전용으로 선보이며, 유통 창구를 다각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간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에센스 비데는 하이마트 및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일시불 판매 가격은 31만5000원이다.

윤경한 웅진코웨이 바디케어팀장은 "알뜰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가성비'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