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간 '우리동네 쓱매물마켓' 행사를 진행한다./사진=SSG닷컴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SSG닷컴이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한 달간 '우리동네 쓱매물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
SSG닷컴은 그날 가장 할인 혜택이 좋은 상품을 선정해 고객에게 추천하는 것을 '쓱매물'로 표현했다. 최근 전파를 탄 '쓱세권' 광고 메시지처럼, SSG닷컴을 방문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폭 넓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알리기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우리동네 쓱매물마켓' 행사에서는 매일 다른 '쓱매물' 20개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4주 동안 총 560개의 상품이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에 새로운 상품으로 변경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몰과 신세계몰에서 각각 9개와 11개의 상품을 쓱매물로 내놓는다.
또한 SSG닷컴에서 선정한 쓱매물을 1개 이상 구입하면 구매금액의 11%를 SSG닷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S머니'로 지급한다. 쓱매물마켓 행사 페이지에 접속하면 S머니 적립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몰에서는 추석을 맞이해 '와규 쇠고기 육포 세트', 'CJ 스팸 선물세트', '맥심 선물세트' 등을 쓱매물로 선정했고, 이 밖에도 '하림 친환경 1등급 계란', '데친 고사리', '동태전' 등 제수용품 등을 함께 제안한다.
신세계몰에서는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더 슬림',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 명품 시계', '바버 여성 왁스 자켓', '라코스테 카나비 슈즈', '안다르 에어쿨링 9부 레깅스' 등을 쓱매물로 내놓을 예정이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매일 다른 상품을 선보인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성비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한 곳에 모은 SSG닷컴만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