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유니클로·GU, 추석 맞아 '해피위크' 진행

2019-09-12 09:59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유니클로와 지유(GU)가 추석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해피위크'를 진행한다./사진=에프알엘코리아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에프알엘코리아의 유니클로와 지유(GU)는 추석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해피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먼저 유니클로는 오는 19일 까지 '추석 해피위크'를 실시한다. 이 기간동안 올해 FW 시즌 새롭게 출시된 울트라 라이트 다운과 니트, 스웨트, 진 등 가을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뛰어난 보온성과 높은 활용도로 간절기부터 인기가 많은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1만원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시즌 ULD컴팩트 상품은 안감을 정전기 발생이 적은 소재로 개선했으며, 여성용은 파스텔 색상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스트리트 패션 무드를 이끄는 대표 아이템인 스웨트 컬렉션과 와이드 실루엣의 'U커브 팬츠', 'U와이드 피트 테이퍼드 진'과 편안한 느낌의 '레귤러 피트 진' 등 다양한 팬츠 상품들도 모두 정가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유는 오는 15일 까지 약 120여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 해피 세일'을 실시한다.

대표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랑받는 스웨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계절감을 살린 브라운 컬러부터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등 10여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 남녀용 '스웨트 풀 파카'와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스웨트 풀 짚 파카'를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해 각 1만4900원,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꾸준히 지유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파자마 상품들도 5000원 할인한 2만4900원에 판매한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쭉쭉 팬츠'와 드롭 숄더, 볼륨 소매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긴팔 상의 아이템들을 모두 5000원 할인해 각 1만4900원, 9900원에 판매한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