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재광 HUG 사장, 중간 관리자 리더십 향상…소통의 시간 가져

2019-09-17 14:19 | 손희연 기자 | son@mediapen.com

지난 16일 이재광 HUG 사장(앞줄 오른쪽에서 6번째)과 팀장급 직원들이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에 참석했다./사진=HUG.


[미디어펜=손희연 기자]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소통활성화를 통한 조직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업무를 감안해 3회로 나눠 '팀장 리더십 집합교육'을 개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팀장급 직원을 대상으로 ‘공사 주요 현안사항 공유’, ‘직장내 괴롭힘 금지법’, ‘90년생과 소통방법’, ‘여성인재양성’ 등 다양한 주제를 특강과 브레인스토밍 등을 통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재광 HUG 사장이 직접 참여해 팀장 리더십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소통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광 HUG 사장은 특강을 통해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대처하고, 조직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중간관리자인 팀장이 소통하고 솔선수범하는 Servant 리더십을 키울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팀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미디어펜=손희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