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25일 랜드로버 고객 가족 캠핑 행사인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오는 10월 5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하여 자라섬에 위치한 친환경 오토 캠핑장에서 오토 캠핑도 진행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멤버십 서비스인 재규어 랜드로버 오너스 컨시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고객 100팀을 초청하여 자라섬에 위치한 친환경 오토 캠핑장에서 오토 캠핑도 진행된다. 사진=랜드로버 제공
오토 캠핑은 개인 소유 차량으로 있는 최적의 공간에서 진행되어 편리하고 쾌적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 랜드로버 고객은 자라섬 내 유료 관람 존에 별도로 마련된 랜드로버 VIP 라운지를 이용하여 재즈 페스티벌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 참석한 관람객 대상으로 랜드로버만의 독보적인 전지형 주행 성능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오프로드 구조물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최근 국내 출시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어,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던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주행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가족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기 좋은 자라섬재즈페스티벌에서 2019 랜드로버 패밀리데이를 개최하여 더 많은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랜드로버만이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재즈 페스티벌로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