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한진 기자] 한국레노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개설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19일 하루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노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레노버 브랜드데이 행사 품목운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씽크패드 P1 2세대,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패드 X1 익스트림 2세대, 2019년형 씽크패드 T490s, 비즈니스 노트북 씽크패드 L590 등 7종이다.
행사 기간 동안 네이버의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위의 대표 상품을 구매할 경우 9% 할인이 일괄 적용되며, 레노버 스토어를 스토어찜에 추가하거나 톡톡친구 소식 알림을 신청하면 각각 2500원씩 중복할인이 가능한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씽크패드 P1이나 P53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레노버 태블릿 E10이 선물로 증정된다. 그 외에도 씽크패드 L59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위해 8GB 램이 추가 증정되며 씽크북 13s를 구입할 경우에는 10만원이 더 할인된다.
행사 기간 중 선착순으로 1번째, 50번째, 100번째로 종류와 상관없이 레노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레노버 태블릿 E10이 선물로 증정된다. 행사 기간 내에 레노버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면 위의 대표 상품 외에도 7% 할인된 가격으로 레노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희성 한국레노버 대표는 “레노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레노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