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포토]미니, 3세대 부분변경 클럽맨…'산뜻한 디자인'

2019-10-22 09:44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BMW그룹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의 신형 클럽맨이 국내 출시됐다.
 
21일 미니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 카페 포비 베이직에서 새롭게 진화한 ‘뉴 미니 클럽맨’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니 신형 클럽맨 출시, 색다른 색상 출시로 상품성 강화했다. / 사진=미디어펜



미니 클럽맨은 정교한 디자인, 최적의 편의성, 혁신적인 기술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소형차 모델이다. 

전통적인 슈팅 브레이크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형차이면서도 편안한 승차감과 넓은 공간, 그리고 우수한 공간성을 자랑한다.

미니 신형 클럽맨 새로운 휠 디자인 적용했다. / 사진=미디어펜



특히, 4개의 도어와 5개의 풀 사이즈 시트, 그리고 양방향으로 오픈되는 후면부의 스플릿 도어와 함께 위치한 다목적 트렁크 공간은 미니 클럽맨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특징이자 창조적인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미니 신형 클럽맨 인디언 서머 레드 색상 신규 적용 / 사진=미디어펜



이번에 선보인 뉴 미니 클럽맨은 2015년에 출시된 3세대 클럽맨의 부분변경 모델로 기존에 미니 클럽맨이 가지고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 철학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해석을 가미해 새롭게 태어났다. 

신형 미니 클럽맨에는 어댑티브 헤드램프가 적용됐다. / 사진=미디어펜



기존 모델이 절제미와 원숙미가 더해진 젠틀맨을 연상케 했다면, 이번 모델의 경우 캐주얼하고 자유분방하며 독창적인 젠틀맨을 떠올리게 한다.

신형 미니 클럽맨의 신규적용 된 범퍼 디자인 / 사진=미디어펜



뉴 미니 클럽맨은 미니의 디자인 헤리티지 및 디테일을 강화했으며, 과감하고 강렬한 ‘인디언 서머 레드(Indian Summer Red)’ 컬러를 통해 세련미를 극대화했다. 

신형 미니 클럽맨에 적용된 유니언잭 스타일 리어램프 /사진=미디어펜



또한 확장된 전면부 그릴과 한층 날렵해진 디자인으로 공기역학이 개선된 사이드 미러캡, 미니 헤리티지를 잘 보여주는 최신 유니언잭 디자인의 후미등을 통해 기존 클럽맨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젠틀맨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형 미니 클럽맨에는 디자인의 디테일을 살린 18인치 휠이 절용됐다. /사진=미디어펜



뉴 미니 클럽맨의 가격은 가솔린 쿠퍼 모델이 3640만원, 쿠퍼 하이트림은 4190만원, 쿠퍼S는 4760만원이다. 디젤 모델은 쿠퍼D가 4000만원, 쿠퍼D 하이트림은 4380만원, 쿠퍼SD 모델은 4980만원이다.

미니 신형 클럽맨 쿠퍼S의 리어램프에는 영국국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 사진=미디어펜


미니 신형 클럽맨S 후면 디자인 / 사진=미디어펜


미니 신형 클럽맨 쿠퍼S '앙증맞은 뒷모습' / 사진=미디어펜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