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되는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25일부터 시작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겨울 문화센터 테마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 '미리 만나는 2020 트렌드 토크', '북유럽을 만나는 법', '일생에 꼭 한번, 버킷리스트',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로 정하고 다양한 테마 강좌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문화센터 겨울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겨울학기 수강 신청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연속 수강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정기강좌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건강식품', '전시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2월 8일 부터 12월 31일 기간 내 문화센터 방문 후 실물 수령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이진우 마케팅부문장은 "어느덧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도 겨울학기 회원 모집에 나섰다"며 "겨울 학기에는 회원들에게 올 한 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시작하기 위한 다양한 강좌들을 준비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