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림산업, '아크로 한남카운티' 리조트급 주거 서비스 제공

2019-10-30 15:09 | 유진의 기자 | joy0536@naver.com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 최대어로 불리는 ‘한남3구역’에 출사표를 던진 대림산업이 ‘아크로 한남카운티’에 글로벌 랜드마크에 버금가는 커뮤니티 시설과 럭셔리 리조트급 주거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아크로 한남카운티 인피니티풀./사진=대림산업


‘아크로 한남카운티’는 미국 라스베가스의 벨라지오 호텔 등을 설계한 글로벌 No.1 설계사 저디(JERDE), 국내 최고 설계사 무영건축과의 협업으로 탄생됐다. 특히 ‘클럽 아크로(CLUB ACRO)’을 통해 글로벌 리조트의 수억원대 멤버십권을 소유한 것과 맞먹는 효과를 누리는 최상급 커뮤니티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우선 한강의 뷰를 파노라마로 담은 스카이 커뮤니티와 파노라마 커뮤니티 등을 포함, 4만180㎡ 규모의 초대형 커뮤니티 시설을 구현한다.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 커뮤니티에는 지인들을 초대해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와 연회장, 컬쳐라운지, 라이브러리,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스파 시설 등이 들어선다. 특히 조식, 중식, 석식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도 위치해 6성급 호텔 못지 않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강 조망을 바라보며 즐기는 인피티니 풀과 휴가 같은 일상을 누릴 수 있는 숲 속 온수풀, 호텔식 실내수영장 및 키즈풀 등은 해외 럭셔리 리조트에서나 즐길 법한 이국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또 GX Room, 퍼스널 트레이닝 공간, 복층형 골프연습장, 3면 파노라마 전타석 스크린골프장 등을 통해 고품격 여가 생활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식물들이 뿜어내는 맑은 공기와 피톤치드로 가득한 온실카페, 미세먼지 가득한 날에도 아이들이 걱정없이 뛰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키즈 트램폴린 파크, 패밀리 스포츠 센터 등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휴식 공간도 가득하다. 

‘아크로 한남카운티’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기존 주거와는 비교불가한 클래스를 선보인다. 일찍이 업무협약(MOU)을 마치고,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메가스터디교육, 강북삼성병원, ADT캡스, 링커블, 타워피엠씨, 대림미술관 등과 함께 하이엔드 주거 문화를 위한 특별한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림산업의 계열사인 글래드호텔앤리조트에서는 입주자들에게 고객라이프케어 서비스 및 할인, 이벤트 등을 제공할 계획이며, 메가스터디교육과의 제휴를 통해 수강서비스와 입시설명회, 컨설팅 등 전방위적 교육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입주민 대상 의료(강북삼성병원) 서비스, 최신 보안(에이디티캡스) 설비 적용관련 컨설팅, 카쉐어링(링커블) 서비스 등과 함께, 고급 주거 전문 커뮤니티 운영 관리 업체인 타워피엠씨를 통한 최고급 커뮤니티 시설 운영 전반의 VIP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크로 한남카운티’ 입주민들은 라이프케어와 교육, 의료, 보안, 공유경제 등 단지 내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는 물론, 국내 최상위 브랜드 ‘아크로’에서만 가능한 프리미엄 주거문화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을 전망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대표하는 커뮤니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상위 1%급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가치다”라며 독보적인 커뮤니티와 서비스 등은 향후 삶의 질은 물론 주택 가치 상승 등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