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은행 매거진 ‘골드앤와이즈’, 국제비즈니스대상 최우수 사보부문 은상

2019-10-31 10:28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KB국민은행은 최근 오스트리아 비엔나 안다즈 비엔나 호텔에서 열린 ‘2019 국제비즈니스대상(IBA)’에서 프리미엄 매거진 ‘골드앤와이즈(GOLD&WISE)’가 2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의 프리미엄 매거진 '골드앤와이즈'/사진=KB국민은행



골드앤와이즈는 주제의 지속성과 영속성, 수려한 이미지와 정갈한 레이아웃,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금융정보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사보 부문’에서 은상과 ‘기타 출판물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05년 창간된 문화 교양지 골드앤와이즈는 매월 초 KB국민은행과 KB금융그룹 전 계열사 우수고객에게 전달된다. △우리 고유의 아름다움을 소개하는 ‘한국의 미’ △금융권 소식을 비롯한 경제 정보를 담는 ‘KB 브리핑’ 등 장기 연재 칼럼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골드앤와이즈는 한국 고유의 고귀한 삶의 지혜와 우수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금융 정보, 품격있는 교양과 지식 등을 전하며 프리미엄 고객 매거진의 역할을 훌륭히 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품격 있는 정보와 다채로운 문화예술 소식을 전하며 여유로운 삶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